온라인 마케팅 다시 쓰기 – 제품 대신 신뢰 판매

세계는 “제품 판매”를 핵심 원칙으로 하는 표준 온라인 마케팅 접근 방식에 익숙하며 전통적으로 구현된 거의 모든 마케팅 전략은 그 원칙을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장 침투를 달성하고 시장을 포착하는 것과 같은 개념은 광고 달러와 자원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실행 계획이 되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되기 위해 드릴다운됩니다. 사고를 하고 결과적인 판매를 생성합니다. 초점은 항상 제품 판매에 있었고 광고 비용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계몽된 마케팅 노력은 소비자의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궁극적으로 홍보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러한 요구에 대한 솔루션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는 “솔루션 판매”라는 프레임워크 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래퍼였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 소비자가 자신의 필요에 대한 솔루션을 달성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궁극적인 솔루션 세트의 핵심 또는 필수 부분. 소비자는 이제 “명예, 성공, 건강 및 웰빙, 외모, 스마트, 경제적, 스타일, 보상 등”과 같은 형용사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요구 사항은 종종 관련된 광고 업체에서 제조하기도 하며, 소비자는 솔루션이 세상에 제시될 때까지 이러한 요구 사항이 있다는 사실조차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궁극적으로 판매하도록 하는 보다 미묘한 방법이지만 소비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직접 제품 마케팅 접근 방식에 대해 점점 더 저항하게 됨에 따라 많은 제품 시장에서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세계의 현실: 제품이 진화하는 것처럼 소비자도 진화하고 있으며 마케팅 및 광고 산업에서 솔루션 판매 및 제조된 요구 사항 생성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여전히 ​​궁극적으로 판매되어야 하므로 이제 광고주가 소비자를 위해 구축한 요구 또는 제조된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기업 자체도 판매해야 하므로 이를 위한 전략을 고안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신뢰하는 기업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너머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업 자체를 바라보고 있으며 더욱이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의 영향으로 인해 그들이 만났고 이제 온라인에서 신뢰하는 사람들을 보고 어떤 기업과 제품을 믿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